본문 바로가기

신나는여행/국내여행

자전거여행-분당자전거도로(이매동~동천동) (3)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자전거여행-분당자전거도로

(이매동~동천동) (3)

 

 

 

자전거여행-분당자전거도로

 

썬그라스와 자전거

 

 

자전거여행-분당자전거도로

 

썬그라스와 자전거도

 

휴식이 필요...

 

 

자전거여행-분당자전거도로

 

 무더위 피서엔 다리밑이 최고

 

 

자전거여행-분당자전거도로

 

 동천동까지 주행완료!

 

 

 

자전거여행-분당자전거도로

 

 수고했어요!

 

 

자전거여행-분당자전거도로

 

 좀 쉬었다 갈까...

 

 

 

자전거여행-분당자전거도로

호프만의 애거...블랙캣

정이 많이 들었다..

 

 

자전거여행-분당자전거도로

 

자전거 투어객에겐

 

다리밑이 제일 쉬원하다~


 

 

자전거여행-분당자전거도로

 

좀 쉬었다 갈까나~

 

 

 

자전거여행-분당자전거도로

백넘버 10번

미래의 손흥민...?

여행 중에 만나는 인연이 반갑다~

 

 

 

 

자전거여행-분당자전거도로

 

시원한 주행

머리도 식히고

힐링도 하고

....

생활의 활력 되찾기에는 최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