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가장 먼저 영업할 대상은 바로 자기 자신!!
영업의 키포인트는 바로 자기 자신이다! 영업 사원은 자신이 가지고 있는 무기가 정말 좋다라고 느끼거나 그렇게 믿게 본인을 만들지 않으면 오래 못가거나 스트레스를 많이 받게 된다. 잘 생각해보십시오. 자신이 가지고 있는 상품이 정말 지인과 고객에게 필요한지? 정말 최선인지? 맞다면 자신감이 생길 것이고 머뭇거릴 이유가 없다. 자기 자신이 먼저 확신과 자신감이 들지 않으면 고객에게 설명을 할 때 목소리가 작아지고 자신감이 없어지게 된다.
본인 자신이 확신이 없은데 상대방은 어떠하겠는가? 선교를 할 때도 마찬가지다. 본인이 자신의 종교에 대해 확신이 없는데 상대방에게 어떻게 자신의 종교를 자신감있게 권유할 수 있겠는가? 그러니 선교의 제일 첫번때 대상은 자기자신이다. 그런 다음에 가족과 이웃과 지인들이다. 영업도 마찬가지다. 제일 먼저의 영업대상은 바로 자기 자신이다. 그런 다음에 지인과 고객이 그 대상이다. 명심하자!
*내가 쉬는 사이 고객은 다른 사람과 계약한다!
'성공재테크 > 영업의달인' 카테고리의 다른 글
먼저 상대방의 이익을 챙겨주라 (4) | 2015.01.08 |
---|---|
득도다조(得道多助)-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일은 사람의 마음을 얻는 일!! (1) | 2015.01.05 |
5분만에 상대의 마음을 사로잡는 13가지 노하우 (8) | 2014.12.15 |
잠실의 영업달인들- 부산오뎅 과 이성당 (1) | 2014.12.10 |
아랍인의 인사법 "IBM 인샬라 부크라 말리시!" (0) | 2014.12.06 |
블루컷 신용산점-영업의 달인 (0) | 2014.09.04 |
승부사의 기질-냉정과 침착함 (독일축구팀 사례에서) (0) | 2014.07.16 |
아주 작은 일 (0) | 2014.06.27 |
호프만와이셔츠 (4) | 2014.06.17 |
호프만의 영업구두 이야기 (8) | 2014.06.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