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생활/좋은 시

오늘의 명시-꽃밭에 서면/이해인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오늘의 명시

 

꽃밭에 서면/이해인

 

꽃 밭에 서면 큰 소리로 꽈리를 불고 싶다

피리를 불듯이

순결한 마음으로

 

 

꽈리 속의 자디잔 씨알처럼

내 가슴에 가득 찬 근심 걱정

후련히 쏟아 내며

꽈리를 불고 싶다

 

아무도 미워하지 않는 동그란 마음으로

꽃밭에 서면

 저녁 노을 바라보며

지는 꽃의 아름다움에

흠뻑 취하고 싶다

남의 잘못을

진심으로 용서하고

나의 잘못을

진심으로 용서받고 싶다

꽃들의 죄없는 웃음소리

붉게 타오르는

꽃밭에 서면

-꽃밭에 서면 / 이해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