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성공재테크/호프만사이버강연

상대에게 행복을 주는 방법은 2가지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상대에게 행복을 주는 방법은 2가지

 

 

행복의 비결은 상대를 즐겁게

행복하게 기쁘게 하는 것이다.

아주 간단합니다.

 

상대에게 기쁨을 주는 방법에는

2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하나는 돈이 들어가는 것이다.

 

 

 

 

 

 

 

2014.9.6 오후 5시

중국 베이징  중심가 싼리툰에서

취재진이 보는 가운데

가오쯔치(중국배우)는 배우 채림에게 공개 프러포즈를 하며

장미와 함께

나폴레옹 반지를 선물해 채림을 눈물나게 만들었다.

 

나폴레옹 반지는 나폴레옹이 연상의 왕비인 조세핀에게 선물한

왕관모양을 본따 만든 다이아 반지로

다이아의 크기에 따라 5천만원에서 수십억을 호가하는 것이다.

 

실제 나폴레옹 방지는 경매에서 약 10억 가량에 판매가 되었다.

대륙기질의 호방한 프러포즈였다.

 

 

 

2013.1.19일 결혼한

요리연구가, 프렌차이즈 음식점 CEO이며

 700억대 자산가인 백종원,

띠동갑을 넘긴 15살 나이차 신부를 맞이하여

부러움을 산 그의 프러포즈도 화제였다.

 

복집에서 얼떨결에 프러포즈를 하면서

웨딩링으로 멜레 다이아몬드(Melee Diamond)를 선물했다.

 

반지, 목걸리, 귀걸이까지 포함해

약 1000만원을 호가하는 가격이지만

소유진이 직접 디자인에 참여한

오더 메이드 커플링 반지로서

결혼의 진실됨이 담겨있는 실용적이고

마음이 담긴 선물이었다.

 

아임주얼리가 제작한

소유진 반지는 핑크골드와 화이트 골드가 어우러진

심플한 것으로 반지 정 가운데에

40여개의 멜리 다이아가 장식돼 있다고 한다.

0.1캐럿 이하 크기의 작은 다이아몬드다.

 

 

또 하나는 돈이 안들어 가고도

상대를 즐겁게 하는 것입니다.

무재칠시가 좋은 예입니다!

 

돈이 있는 사람은 돈이 있는 대로

돈이 없는 사람은 돈이 없는 대로

상대를 즐겁게 해주는 것은

곧 자신의 즐거움으로 되돌아 온다.

 

상대가 즐겁고 기쁘고 행복하면

그것을 바라보는 나는

저절로 즐겁고 기쁘고 행복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