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성공재테크/호프만사이버강연

나의 기준대로 한 번 살아보자!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삶의 기준

 

나의 기준대로 한 번 살아보자!

 

 

 

 

 삶의 행복은 무엇일까?

남의 기준대로 살아가는 것이 행복할까?

좋은 책

좋은 글

좋은 강연

좋은 말

...

그 좋다는 기준은 무엇일까?

혹시 남이 만들어 놓은 기준은 아닐까?

 

 

 

 

남이 골프를 좋아한다고

골프가 선진국의 운동이라고

나도 그렇게 해야만 즐거운 것일까?

 

 

 

 

사람의 행동에

기쁨이 묻어나는 건

아무래도 스스로 마음이 우러나서

자발성에서 이루어지는 행동이 아닐까?

그것은 무엇인가?

나의 기준에 맞을 때

마음이 우러나고

자발성이 발하는 것이 아닐까?

마음이 우러나서 해야

재미도 있고

재미가 있어야 성과도 있고

오래 할 수 있다!

 

오직 한 번 뿐인 나의 삶!

남이 만들어 놓은 기준에 끌려 다니지 말고

내 기준 대로 한 번 자유롭게 살아보자!!

 

아~행복은 돈이 되는 것일까?

 

........................................

 

" 직원들이 회사가 아닌

나 자신을 위해 일한다고

생각하게 만들어야 합니다.

그러면 자연스럽게 혁신적인

비즈니스 모델이 등장할 것입니다.

 

나 자신을 위해 일한다고 느낄 때

열정이 폭발합니다!"

-천더쥔 션통 익스프레스의 창업자 겸 CE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