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모집공고채용

국립공원 신규지정 정책방향 정립 연구 용역(정정)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국립공원 신규지정 정책방향 정립 연구 용역(정정)

 

 

국립공원관리공단 공고 제2014-15호

 

 

용 역 입 찰 공 고(정정)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역명: 국립공원 신규지정 정책방향 정립 연구 용역

나. 용역기간: 착수일로부터 7개월

다. 사업예산: \300,000,000(부가가치세 포함)

※ 본 사업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라. 입찰방법: 일반(총액)/ 협상에 의한 계약

마. 입찰방식: 전자입찰

바. 전자입찰서 접수개시일자: 2014. 4. 7. 09:00

사. 전자입찰서 마감일시: 2014. 5. 13. 16:00

-----------------------------------------

? 입찰참가 자격

* 아래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1)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14.03.05. 개정)에 의하여 반드시 나라장터(G2B)에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자

2)「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21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25조의 규정에 따라 아래에서 정한 일정수준 이상의 자격을 갖춘 기관 또는 업체

- 최근 3년 이내 정부 또는 지방자치단체, 공공기관(공공기관 운영에 관한 법률 제4조에서 정하는 기관)에서 발주한 자연공원 및 환경보전관리 정책 관련 연구용역 실적이 있는 대학?대학부설연구소 또는 국?공립연구기관 및 사업자, 단체(법률 규정에 의하여 설립된 공사, 공단 포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을 제한 받은 자는 제외

* 단독 또는 공동계약(공동이행방식만 허용)이 가능합니다.

 

? 낙찰자선정방법: 협상에 의한 낙찰자 결정

 

-----------------------------------------

 

2. 용역수행 범위

 

가. 용역범위: 상세내역은 “과업지시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제안관련 문의: 미래전략기획실(차진열 02-721-9651)

* 기타 세부사항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해당 입찰공고에 첨부된 제안요청서에 의하며,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반드시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라며, 확인·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3. 주요 공지사항

 

가. 입찰 관련사항

 

- 본 입찰의 가격입찰은 전자입찰로만 가능하며, 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자만 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 본 사업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나. 공동수급 관련 공지사항

- 공동이행방식이 가능하며, 공동수급체 구성원 모두가 본 입찰에서 요구하는 입찰참가자격을 갖추어야 합니다.

-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대표사 포함하여 5개사 이하로 구성하여야 하며, 구성원별 계약참여 최소 지분율은 10% 이상으로 하여야 합니다.

- 공동수급체를 중복 결성하여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다. 제안서 기술평가 관련사항

- 제안서 제출마감 : 2014.5.13. 16:00

- 평가일시 및 장소: 2014. 5. 15. 10:00 국립공원관리공단 11층 회의실

* 각 제안사 발표는 프리젠테이션 20분, 질의응답 10분으로 진행되며, “동영상, 나레이션 삽입”등을 금지되며, 발표순서는 제안업체명 가나다 순입니다.

* 제안사가 많을 경우 설명회 추가 일정 소요 예상되며, 평가일시 등은 공단사정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변경시 별도 안내해 드릴 예정입니다.

 

라. 가격개찰 일시 및 장소

- 일 시 : 제안서 기술평가 후 개찰(2014.5.15. 10:00 이후)

- 장 소 : 국립공원관리공단 입찰집행관 PC

 

4. 제출서류

 

가. 공동수급협정서: 수기제출(공동수급체를 구성하여 참여하는 업체에 해당)

나. 제안서 및 입찰관련 서류: 직접제출

- 제출기한: 2014. 5. 13. 16:00

- 제출장소: 국립공원관리공단 본부 9층 총무부

(서울시 마포구 마포대로 144(태영빌딩 9층) 총무부

- 제출서류: “제안요청서” 입찰등록 서류 참고

* 제안서의 효력

- 제출된 제안서 내용은 공단에서 공식적으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 추가, 대체할 수 없으며, 사업자로 선정된 경우에는 계약서와 동일한 효력을 갖는다. 또한 공단에서 추가자료를 요청한 경우에는 수정, 보완된 내용도 제안으로 간주되어 동일한 효력을 가진다.

- 제안서에 기재된 내용이외의 의사표시는 인정하지 않는다.

 

 

5. 입찰보증금

 

가.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보증금의 국고귀속 사유가 발생하였음에도 납부하지 않은 경우에는 납부하지 않은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여야만 본 입찰의 입찰보증금을 면제하고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로 대체할 수 있습니다.

다.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제출방법 : 전자입찰시 정해진 서식에 따라 송신한 입찰서로 갈음합니다.

 

6. 입찰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 시행규칙 제44조 및 용역입찰 유의서 제12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나.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수인대표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입찰대리인 등을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공동수급 구성원 전원해당)

 

7. 협상대상자 선정 및 협상기준

 

가. 협상은 제안서 기술평가(80%)와 가격평가(20%)를 종합평가한 결과 고득점자순으로 합니다. 다만,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기술능력 평가분야 배점한도의 85%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합니다.

나. 기타 사항은 계약예규 제162호(2014.01.10.)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에 의합니다.

 

8. 청렴계약시행

 

가. 우리 공단은 청렴계약제를 시행하고 있으며,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9. 기타사항

 

가.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15개의 예비가격 중(기초금액의 ±2% 범위) 4개를 추첨하여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되며, 예비가격 산출을 위한 기초금액은 공개하지 않습니다.

나. 제안서는 입찰시 사업책임자(임원급) 또는 위임장을 소지한 제안사 직원이 제출할 수 있음

다.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사실과 상위없음"을 확인 ·날인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라. 입찰참가희망업체가 전산장비 준비 부족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입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로 장애해결을 위해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책임은 입찰참가자에 있습니다.

마.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및 전자입찰 입찰자등록에 관련된 내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바.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등록사항과 법인등기부등본(법인) 및 사업자등록증(개인)상 대표자(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전부), 주소, 상호 등이 일치하는 지 확인하고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사. 기타 입찰에 관한 서류 등의 열람, 교부 및 추가정보에 관한 사항은 우리 공단 미래전략기획실 [TEL : 02-721-9651, 차진열]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 진행 등 관련 문의 : 총무부 김한수(☎ 02-3279-2774)

 

 

이상과 같이 공고합니다.

 

2014. 3. 28.

 

국립공원관리공단 이사장

 

----------청렴 Hot-Line제도 안내-------------

 

우리공단에서는 입찰 및 계약과정에서의 불편, 부당한 사항에 대하여 발주기관과 직접 통화할 수 있는 청렴 핫라인(Hot-Line)제도를 시행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라며, 제보내용에 대하여는 사실여부 확인 등 철저한 조사를 통하여 공정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 입찰 및 계약과 관련한 불편, 부당행위 제보 : 국립공원관리공단 감사실(☎ 02-3279-2861)

☞ 입찰 및 계약과 관련한 이의제기와 업무개선 사항 문의 : 계약담당 김한수(☎02-3279-2774)

 

 

 

 

입찰공고문(국립공원 신규지정 정책방향 정립)(정정).hwp

 

제안요청서(정정).hwp

 

 

 

출처: 국립공원관리공단

공원명: 본부

등록일: 2014.5.2

작성자: 총무부

 

http://www.knps.or.kr/front/mcorporation/open/pnewsDtl.do?menuNo=7070018&pnewsId=PNEWSM0013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