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생활/오늘의스포츠

탄천 놀이 한 마당-얼쑤~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탄천 놀이 한 마당-얼쑤~

 

2014.10.15 아침

 

 

 

(경기도 주최 경연대회에 참가하는 아줌마들의

연습장면....테마곡은 설운도의 '추억속으로')

 

 

추억속으로

 

설운도

 

야외전축 틀어놓고
너와 내가 밤새도록

춤을 추던 그 시절

 

 
달래머리 단발머리
몽땅치마 휘날리며

주름잡던 그 시절

 


그 모든 남자 친구들
그 모든 여자 친구들

오늘 따라 너무나 보고싶네


 


 

가끔씩 생각나는
그리운 친구들

지금은 무엇을 할까

아직도 그때처럼
철없는 모습으로

멋지게 살아가고 있을까



 

야외전축 틀어놓고
너와 내가 밤새도록

춤을 추던 그 시절

달래머리 단발머리
몽땅치마 휘날리며

주름잡던 그 시절

그 모든 남자 친구들
그 모든 여자 친구들

오늘 따라 너무나 보고싶네



 

뒷 동산에 올라가
너와 내가 밤새도록

춤을 추던 그 시절

꽃 반지를 살짝 끼워주며

첫 사랑을 고백하던 그 시절

그 모든 남자 친구들
그 모든 여자 친구들

오늘따라 자꾸만 생각나네



 

가끔씩 생각나는
그리운 친구들

지금은 무엇을 할까

아직도 그때처럼
철없는 모습으로

멋지게 살아가고 있을까



 

뒷 동산에 올라가
너와 내가 밤새도록

춤을 추던 그 시절

 


 

꽃 반지를 살짝 끼워주며
첫 사랑을 고백하던 그 시절

그 모든 남자 친구들
그 모든 여자 친구들

 


오늘따라 자꾸만 생각나네

오늘따라 너무나 보고 싶네
오늘따라 자꾸만 생각나네

 

 

아~ 행복은 돈이 되는 것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