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생활/건배사

오늘의 건배사 신나는 건배사(15)-밝게 신나게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오늘의 건배사

신나는 건배사(15)

 

"밝게 신나게"

 

 

열정지수를 높이는 30초의 매력 건배사! 

 

 건배사는

술자리의 단합과 열정지수를 높여주는 센스로

30초의 예술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센스 있는 건배제의로 모임의 분위기를 업시키면서

자신의 이미지까지 높일 수 있는 건배사는 없을까요?

걱정마세요! 

제가 그 고민을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러시아의 냉동 창고에서

인부 한 명이 얼어 죽은 채로

발견됐습니다. 그런데 그

냉동창고는 고장이 난 상태라서

전혀 춥지 않았다고 합니다.

 

인부를 죽인 건 차가운 온도가

아니라 곧 죽을 거라는

생각이었던 겁니다.

부정적인 생각이 사람을

죽인 겁니다.

생각이 인생을 바꿉니다.

여러분, 우리는 항상 밝고

긍정적으로 생각합시다!

제가 '밝게'라고 외치면

여러분은 다 함께 '신나게'라고

외쳐주시기 바랍니다.

 

건배사의 달인

소통의 달인

호프만^^

 

다음에 또 계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