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성공재테크/오늘의 유머

오늘의 유머 월드컵 유머(13)-축구중계의 말 바꾸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오늘의 유머 월드컵 유머(13)

축구중계의 말 바꾸기

 

1. ▲상대국이 이길 때: 시간끌기를 하죠? 저런 선수는 당장 퇴장시켜야 합니다! ▲한국이 이길 때: 좋아요! 체력을 아낄 필요시간을 벌어주고 있어요.아주 노련미가 돋보이는 선수예요.

 2. ▲원정게임에서 상대국이 지고 있을 때: 시차 때문에 초반에 실력이 안 나온다 해도 후반엔 나올 텐데저 선수들 시차 극복은 선수의 기본이란 걸 알려주고 싶군요.원정게임에서 한국이 지고 있을 때: 안타까워요.아주 안타까워요.역시 시차 때문에 선수들 컨디션이 나빠진 것 같아

3. ▲상대국이 핸들링을 범했을 때: 손을 썼어요! 축구는 발로 하는 경기라는 걸 모르는 것 같지 않습니까? ▲한국이 범했을 때: 손에 맞았어요.아주 좋은 찬스였는데 공이 손에 맞았어요.공이

4. ▲상대국이 반칙을 했을 때: 저런 야만적인 행위를.페어플레이 정신에 어긋난 행위는 안되죠.한국이 했을 때: ! 아주 중요한 순간에 잘 잘랐어요.상대방 분위기를 잘 꺾었어요.

5. ▲상대국에 대해 심판이 오심을 했을 때: 심판도 사람이죠? 실수할 때가 있습니다.한국에 대해 오심을 했을 때: 심판이 눈이 멀었어요! 심판에게 경고를 줄 수 있다면 퇴장감이죠.

6. ▲상대국 찬 볼이 크로스바 맞고 나올 때: 하하! 행운의 여신이 우리 쪽으로 기우네요.한국 선수가 찬 볼이 맞고 나올 때: 운동장 사정이 안 좋아요.미끄러워 발을 조금 헛디뎠던 거죠.그러나 위협적이었어요.골키퍼 간담이 써늘할겁니다.하하하.

 

웃음치료사 호프만^^

내일 또 계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