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성공재테크/오늘의 유머

재미있는 "아내 시리즈"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재미있는  "아내 시리즈

 


01. 인명재처(人命在妻) : 사람의 운명은 아내에게 있다.
02. 
진인사대처명(
盡人事待妻命) : 최선을 다한  아내의 명령을 기다려라.
03. 
지성이면 감처(
至誠 感妻) : 정성을 다하면 아내도 감동한다.


04. 
처하태평(
妻下泰平) : 아내 밑에 있을  모든 것이 평안하다.
05. 
순처자는 흥하고 역처자는 망한다

(
順妻者興 逆妻者亡) : 아내에게 순종하면 삶이 즐겁지만거스르면  맞는다.

06. 錦上妻花(금상처화) : 비단 옷에 부인의 꽃이 피니 옷이 더욱 아름답도다.


07. 事必歸妻(사필귀처) : 무슨 일이든 중요한 의사결정은 결국 아내의 결정에 따르게 되도다
08. 
苦盡妻來(고진처래) : 힘든 일을 끝내니 부인이 검사하러 오도다.
09. 
妻和萬事成(처화만사성) : 부인과의 관계가 화목하면 세상에  되는 일이 없도다.


10. 
改過妻善(개과처선) : 지난날의 잘못을 고치고 아내의 선처를 기다리라.

11. 見利思妻(견리사처) : 눈앞에 이익(利益) 보거든 먼저 그것을 취하는 것이 아내의 뜻에 합당한지를 생각하라
12. 
結妻報恩(결처보은) : 아내와 결합하여  은혜를 갚으라(아내가 아니었으면 당신은 구제받지 못했다.


13. 刮妻相對(괄처상대) : 외출을  때는 아내가  다듬을  있는 시간을 주고 상대하라꾸미기 전과는 비교할  없을 정도로 달라질 것이다.
14. 
群鷄一妻(군계일처) : 무릇 수많은 여성들이 있더라도 그들을 닭으로 여기고 오직 당신의 아내만을 바라보라반찬이 달라질 것이다.


15. 
囊中之妻(낭중지처) : 무릇 아내는 주머니 속이나 집안에 그냥 있게 놔두면 갑갑해하고 스트레스를 받게 되느니라자유롭게 여행을 다닐  있도록 남편은 열심히 돈을 벌고, 6개월에 1회씩 옷을 사주거라.